언론보도자료

족발창업성공 '도야족발'…베이비붐세대 도전 "나도 할 수 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72회 작성일 21-04-27 10:47

본문

많은 청년, 여성, 은퇴자 구분 없이 취업대신 선택을 하는 것이 창업일 것이다. 하지만 비용, 성공에 대한 비확신, 자신의 기질 등으로 쉽게 선택하는 건 그리 쉽지 않은 일이다. 때문에 창업을 시작하기 전 꼼꼼하게 수익과 분배를 따져보고 어떤 것이 자신에게 잘 맞는 업종인지 분석을 해 봐야 한다.


이렇듯 현재 창업시장 규모가 거대해지면서 '도야족발'의 족발창업 성공의 비결이 주목을 받고 있다. 도야족발의 이남용대표도 남들과 같이 45세에 처음으로 자영업에 뛰어들었다. 장사를 아무것도 모르는 상황이다보니 월800만원의 매출밖에는 올리지 못하고 이익은 커녕 적자만 계속되었다고 한다.

장사를 연구하고 맛을 연구한 결과 월 800만원의 매출에서 창업 3년만에 매출 1억3천만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어려움을 이겨내고 성공을 이룬 모습이 예비 창업주들에게 성공창업을 위한 좋은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베이비붐세대는 45세라는 적지 않은 나이에 창업에 성공하기란 쉽지 않지만, 족발창업으로 도야족발이 성공을 거둘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도야족발만의 특별한 맛을 바탕으로 매출을 늘리기 위한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시스템을 구축해 실전에서 필요로 하는 능력을 전수하기 때문이다.


 
창업을 시작하려는 사람에게 창업이란 인생의 새로운 출발이자 인생의 전부이기 때문에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위험요소가 상대적으로 적은 창업을 해야 한다. 각종 음식방송과 요식업메뉴들이 홍수처럼 쏟아지는 이 시대에 국내산 생족만을 사용해 검증된 맛과 신뢰를 바탕으로 폐점률 제로를 이어가고 있는 도야족발은 2년만에 전국에 체인점 70개를 달성하면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도 산다는 신념으로 유통마진이 거의 없는 도야족발은 이대표의 장사 노하우인 "어떤 매장에서도 망하지 않는 매장을 만든다"는 소자본창업의 철학을 바탕으로 "나도 할 수 있다"는 확신을 성공으로서 증명하고 있다.

도야족발 족발창업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jindoy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19 © 도야족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