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자료

족발체인점(도야족발), 생계형 족발창업으로 새로운 트렌드 ‘족발프랜차이즈’ 열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62회 작성일 21-04-27 10:48

본문

[생활정보] 최근 들어 정년퇴직이 짧아지고 베이비붐세대의 퇴직이 본격화되면서 제2의 삶으로 창업이란 또 다른 대안이 각광을 받고 있다. 그러나 통계청에 따르면 경기 침체로 인한 자영업자의 가구부채가 평균 1억원에 육박하면서 전체 가구당 부채 6,000만원에 비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창업은 누구나 할 수 있는 쉬운 길이지만 금융위기 이후 최대 5년간을 버티기도 힘들뿐더러 탁월한 아이템이 뒷받침 되어주지 않으면 최소 6개월 만에 가게 문을 닫는 사례가 종종 일어난다고 한다. 또한 많은 자금을 들여 창업한 업소가 매출여부와 관계없이 창업자의 단순 인건비도 생산해내지 못하는 지금의 프랜차이즈 구조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이 현실이다.

성공적이지 못한 운영으로 도태되어 폐업하는 요식업소가 하루에도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을뿐더러 많은 자금으로 목 좋은 곳에 투자하여 매출을 올려도 실질적으로 업주가 손에 쥐는 수익성 프랜차이즈 구조상 불합리한 형태로 진행되는 경우가 허다하다.

따라서 창업은 창업자의 인생 전부가 걸려있으며 가정을 책임지는 목숨 같은 창업자금이므로 단순한 창업이 아닌 창업 후 성공적인 운영을 목적으로 창업을 해야 한다. 이에 가방비는 물론 보증금 역시 들이지 않는 생계형 창업이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


 
이는 요식업 메뉴 중 가장 까다롭다는 족발창업(도야족발)인데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창업 전선에 뛰어든 이들에게 족발체인점을 가방비와 보증금을 받지 않고 제2의 삶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도야족발은 국내산 생족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검증된 맛과 신뢰를 바탕으로 폐점률 제로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창업주들이 노력 한만큼 정직하게 보답 받는 공동체 운영을 바탕으로 창업에서 운영까지 진정한 파트너로 함께하기 때문에 족발프랜차이즈 중에서도 가장 각광을 받고 있는 창업이다.

이에 도야족발 이남용 대표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서둘러 창업을 한다고 하루 빨리 돈을 버는 것이 아니다. 맛은 물론 믿음과 신뢰를 검증하고 다양한 판매방법 등 모든 면에서 신중히 검토하여 후회 되지 않는 창업을 이루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라고 전하였다.

도야족발창업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jindoya.com) 또는 대표번호(1566-0619)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19 © 도야족발